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이렇게 살짝 줄여보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부담스럽다고만 생각했나요? 사실 한국에서도 생활비 아끼기 어렵듯이, 캐나다에서도 쉽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를 조금씩이라도 아껴보면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되는데요. 오늘 에버그린 유학원이 알려드리는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절약법! 간단하면서도 실천하기 쉬운 방법들을 소개합니다.
외식은 줄이고, 집밥은 늘리자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 외식입니다. 한국보다 외식비가 훨씬 비싸죠. 식사 하나에도 세금과 팁이 더해지면 생각보다 큰 금액이 됩니다.
게다가 한식은 더 비쌉니다. 일반적인 메뉴도 한국에서보다 훨씬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하죠.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절약, 집밥이 정답입니다.
기호식품, 과감히 줄이자
담배와 술, 이 두 가지는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를 확 줄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담배는 한국보다 몇 배 더 비싸고, 술 역시 가격이 높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이 잦아지면 지출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기에 기호식품 소비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됩니다.
마트 할인 코너를 적극 활용하자
장보기는 또 다른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절약의 핵심입니다. 한인마트에서는 한국 음식 재료를 대부분 구할 수 있고, 현지 마트에선 라면, 식빵, 피자 등이 저렴합니다.
특히 저녁 시간 이후 마트 할인 코너를 잘 활용하세요. 한국처럼 할인하는 시간대를 잘 노리면 저렴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절약, 이렇게 한 번 더 챙겨보세요.
우버는 자제하고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비싼 우버. 한국 택시보다 비싸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면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가 확 늘어납니다.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는 캐나다에서는 가능하면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정비용, 에버그린 유학원으로 절약하기
어학원 등록비, 항공권, 유학원 서비스 등 고정비용을 아끼는 것도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절약의 중요한 방법입니다.
에버그린 유학원에서는 병원비, 학습 상담, 현지 정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토론토에서는 홈스테이뿐 아니라 룸렌트도 도와드려요. 룸렌트는 홈스테이보다 훨씬 더 저렴해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어학원 비용 할인,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팁까지 에버그린 유학원이 함께합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를 절약하고 싶다면 꼭 확인하세요!
결론: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습관에서 시작!
결국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절약은 작은 습관에서 시작합니다. 외식 줄이기, 기호식품 절제, 마트 할인 공략, 대중교통 이용, 유학원 통한 고정비 절감까지!
에버그린 유학원과 함께하면 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비, 더 알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이전글영어 못해도 OK! 토론토 어학연수 영어 실력 키우기 25.07.24
- 다음글딱 3개월, 캐나다 어학연수 준비 이대로 하면 실패 없다 25.07.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